게시물 검색
이동하기 해당기관 규정 목록
  • 전체 목차

(재)전라남도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조직위원회 각종 위원등의 수당 및 여비지급 규정




제정 2014. 9. 17.




제1조(목적) 이 규정은 재단법인 전라남도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조직위원회(이하 “조직위원회” 라 한다)의 정관 제20조에 의한 수당 및 실비보상의 지급기준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

제2조(정의) ① “수당” 이라 함은 전라남도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의 개최준비와 관련하여 각종 자문 및 회의 등에 참석한 위원 등에 대하여 지급하는 경비를 말한다.

  ② “여비” 라 함은 운임, 일비, 숙박비 및 식비를 말한다.

  ③ “조직위원 등” 이라 함은 이사, 조직위원, 각종위원 및 박람회 행사준비와 관련하여 회의와 자문에 참여하는 자를 말한다.

  ④ “실비보상” 이라 함은 조직위원회와 관련 있는 행사, 교육, 세미나, 공청회, 회의 등에 참여하는 자에 대하여 지급하는 보상을 말한다.


제3조(수당지급) ①조직위원 등이 회의에 참석하거나 자문에 응할 경우 예산의 범위 내에서 수당을 지급할 수 있다.

  ②회의 및 자문에 따른 수당지급대상은 다음 각호의 1과 같다.

  1. 재단의 정관․규정상의 재단이사, 조직위원, 각종위원 등

  2. 제1호 이외에 박람회 개최준비와 관련하여 전문적인 식견이 있어 조직위원회에서 자문을 의뢰하거나 회의 참석을 요청한 자

  3. 박람회 개최준비와 관련하여 전문지식이 있어 자문을 의뢰받거나 회의에 참석한 직원 중 일반적인 업무와 관련되지 않은 자


제4조(수당지급기준) 수당의 지급기준은 별표 1과 같다.


제5조(실비보상 및 기준) 실비보상 지급방법 및 기준은 전라남도 일반회계세출예산 집행방법을 준용한다.


제6조(여비지급) ①제3조의 조직위원등이 회의 등에 참석할 경우 예산의 범위 내에서 수당과는 별도의 여비를 지급할 수 있다.

  ②여비지급기준은 조직위원회여비규정에 준하여 지급한다.



부         칙

이 규정은 의결한 날부터 시행한다.